상단영역

본문영역

장수돌소파, 신혼부부 위한 돌소파 추천! 똑똑하게 돌소파 고르는 법까지!

  • 기사입력 2024.01.07 09:05
  • 최종수정 2024.01.08 11:20
  • 기자명 임규리 인턴기자

 

[인플루언스 뉴스 | 임규리 기자] 돌소파는 어르신들이 주로 쓰시는 물건이라는 인식이 있지만, 그렇지 않다. 장수돌소파의 돌소파는 남녀노소 모두가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신혼부부에게 어울리는 돌소파가 있다. 바로 에스테라 장수돌소파이다. 신혼집을 꾸미며 가구를 선택할 때, 에스테라 장수돌소파를 추천한다. 장수돌소파는 모던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다양한 인테리어 스타일에 어울리며, 특히 품질과 내구성 면에서 뛰어나다.

에스테라 돌소파는 따뜻하고 온화한 거실을 꿈구는 신혼부부들에게 어울린다. 프레임, 보료, 자연석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깔끔한 느낌의 다크그레이 색상이 신혼집을 포근하게 만들어준다. 또한 카우치형 모양으로 만들어져 부부가 함께 영화를 볼 때 다리를 쭉 뻗어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에스테라 돌소파는 푹신한 소파와 따뜻함이 하나로  어우러진 제품이다. 때로는 건강하고 따뜻한 돌소파로, 때로는 푹신한 일반소파로 사용할 수 있다.

에스테라 돌소파의 가장 큰 장점은 장수돌침대의 온도기술을 그대로 담아 앉을때나 누울때나 따뜻하게 휴식할 수 있다는 것이다. 온도조절 기능은 물론이고 원적외선 방출, 초장파, 전차파 차단 등 돌소파의 효능을 극대화했다. 

신혼부부가 소파를 고를 때 가장 중요한 것은 편안함이다. 퇴근 후 지친몸을 이끌고 집에 들어왔을 때, 장수돌소파 에스테라 돌소파와 함께라면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다. 포근하게 감싸주는 통통한 쿠션들과 전동 리클라이너로 머리부터 허리, 다리까지 안정적으로 받쳐준다.

신혼집 거실에 고급스럽고 감각적인 디자인의 소파를 배치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소파 하나로 집안의 분위기가 달라지기 때문이다. 디자인은 물론이고 편안함, 실용성까지 모두 갖춘 에스테라 돌소파를 이용해 신혼집을 꾸며보는 것은 어떨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