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돌침대 쓰는 이유, 장수돌침대의 스텔라 매트리스 보료 추천

  • 기사입력 2024.01.08 10:00
  • 최종수정 2024.01.08 11:21
  • 기자명 임규리 인턴기자

[인플루언스 뉴스 | 임규리 기자] 장수돌침대의 돌침대가 특별한 이유 중 하나는 바로 여러 가지 구조 공법과 보료이다. 다양한 보료 중 초장파가 내장된 스텔라타입 보료는 돌침대의 효능을 높이기 위해 추천하는 돌침대 매트리스 보료이다.

스텔라는 이탈리아어로 '별'을 의미한다. 장수돌침대하면 떠올르는 '별이 다섯 개'의 문구에서 따온 이름이다. 별을 뜻하는 스텔라는 별이 다섯 개 장수돌침대와 맥을 같이하는 단어이다. 

많은 사람들은 돌침대의 단점으로 전자파를 생각한다. 그러나 장수돌침대의 스텔라는 전자파 걱정이 전혀 없다. 스텔라 보료의 조절기는 기존 제품과 달리 전자파 발생 우려가 있는 전원부를 보료 밑면에 부착된 파워박스로 이동시켰다. 따라서 머리판 부분의 온도조절기에서 발생할 수 있는 미세한 전자파까지 완벽 차단한 획기적인 제품이다.

기존 돌침대의 조절기는 미닫이 방식이었고, 뚜껑이 이탈한다는 단점이 있었다. 그러나 스텔라 보료는 이러한 돌침대의 단점을 보완하였다. 기존 미닫이 방식의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해 여닫이 방식으로 개선하였으며, 뚜껑 이탈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파손방지 스프링을 사용했다. 아이들에 의해 뒤로 뚜껑이 뒤집혀져 이탈하거나 파손되지 않도록 설계되었다.

뿐만 아니라 장수돌침대 조절기의 A/S가 용이하도록 내부 파워박스를 탈착한 후 교체할 수 있도록 설계하였다. 미려한 금장 케이스를 적용하여 조절기의 디자인은 매우 고급스럽다.

스텔라 보료는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그랑블루 컬러의 원단을 채택했다. 그랑블루 컬러는 일반적인 블루나 레드 컬러에서 탈피한 깊은 바다를 연상시키는 고급스러운 컬러이다. 오래봐도 질리지 않는 것이 특징이며 자동차, 명품시계, 소파, 인테리어 벽지 소재 등으로 많이 사용되는 색상이다. 또한 장수돌침대의 원목프레임과 카우치에도 매우 잘 어울린다.

장수돌침대의 스텔라 보료에는 초장파 기능이 탑재되어 있다. 초장파는 1초에 N극과 S극을 50~60회 이동하며 자기장을 발생시켜 피의 순환을 촉진시킨다. 인체의 혈자리를 따라 10개의 초장파 발생장치가 설치되어 있어 근육통 완화에 큰 도움을 준다.

또한 99.9%의 순동판과 카본차폐부직포를 천역석 하단에 시공하여 전자파를 차단하며 고급 7심 실리콘테프론 전자기장감쇄발연선(무자계열선)을 사용하여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장수돌침대의 스텔라 보료는 원적외선을 자체적으로 방사하는 Q-TEX 원단을 사용했다. Q-TEX 원단은 옥, 은 분말을 배합한 원사로 만들어져 가능성이 뛰어난 신소재이다. 

Q-TEX는 5~20마이크로미터 범위의 생육광선인 원적외선을 88.3% 방사한다. 프롬알데히드 걱정이 없는 친환경 소재로 만들어졌으며 5만번 긁어도 실이 한가닥도 끊어지지 않는 튼튼한 내구성을 보유하고 있다. 땀과 햇볕에 매우 강하고, 아니라 해로운 각종 세균과 진드기의 번식을 억제하는 향균기능 또한 우수하다.

인체에서 분비되는 냄새와 각종 악취를 소취하는 기능이 우수해 실용성도 뛰어나다. 생활방수 기능이 있어 오염물질을 편하게 세척할 수 있다. 9단계의 까다로운 공정을 거쳐 완성된 신소재 Q-TEX 원단은 많은 사람들이 돌침대를 쓰는 이유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