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부모님을 위한 돌쇼파 고르는 법, 건강과 디자인 잡은 장수돌소파 추천!

  • 기사입력 2024.01.11 09:00
  • 최종수정 2024.01.11 09:45
  • 기자명 임규리 인턴기자

[인플루언스 뉴스 | 임규리 기자] 설 연휴가 한 달 앞으로 다가왔다. 이 특별한 명절을 가족과 함께 보내는 것은 기쁨 가득한 순간을 만들어주지만, 부모님을 위한 선물을 고르는 것은 항상 고민스러운 일이다. 특히 시골에서 어르신들은 난방을 아낀다는 이유로 서늘한 환경에서 지내는 경우가 많아, 따뜻하고 편안한 선물을 고려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번 설 연휴에는 장수돌침대의 자랑인 장수돌소파를 부모님께 선물해보는 것은 어떨까? 장수돌침대는 한국의 전통적인 디자인과 현대적인 편의성을 결합한 제품으로, 효과적인 난방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따뜻한 휴식을 보장한다. 특히 최근 6개월 동안 가장 많이 구매된 장수돌소파를 소개하고 돌쇼파 고르는 법에 대해 알아보자. 

1. 베르지아 (4인용)

베르지아는 "아름다운"과 "우아한"을 합친 합성어로, 고급스럽고 우아한 아름다움을 상징한다. 베르지아 장수돌소파는 우아한 디자인과 깔끔한 색상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곡선으로 처리된 끝자락과 반짝이는 스테인리스 다리가 아름답게 조화를 이룬다. 또한 천연 가죽으로 만들어져 자연스러운 광택과 부드러운 질감을 제공한다. 스테인리스 다리는 바닥의 긁힘을 최소화하고 무거운 하중을 잘 버틸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장수돌침대의 기술력을 지닌 스톤 매트리스는 따뜻한 온열효과와 원적외선 방출로 건강한 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벨크로를 이용해 분리 가능한 고밀도 폼의 방석은 편리한 사용을 위해 설계되었다.

베르지아는 리클라이너 기능이 있는 1인용 소파도 함께 있는데, 소파 팔걸이 바깥쪽에 위치한 버튼으로 조작이 편리하다. 앉아 있다가 버튼만 누르면 발판이 올라와서 편안한 자세가 가능하다.

2. 리카리노 (4인용, 카우치형)

리카리노는 "휴식"과 "예쁜"을 합친 이름으로, 예쁜 돌소파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하자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 이 카우치형 돌소파는 아늑한 분위기와 넉넉한 크기로 가족들이 편안하게 앉거나 눕을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고밀도 폼의 방석은 훌륭한 착석감을 제공하며, 카우치의 좌방석은 분리하여 다른 용도로 활용할 수 있어 편의성을 높인다.

스톤매트리스는 초장파를 내장한 스텔라 타입과 일반형 럭셔리 타입 중 선택할 수 있으며, 건강한 찜질방 경험을 제공한다. 특히 스텔라 타입의 매트리스 안에는 총 10개의 초장파 코일이 내장되어 5개의 혈자리를 따라 초장파를 발생할 수 있는 건강 소파이다. 찜질방을 우리집에서 구현할 수 있는 기능성 소파이다.

3. 까사베르타 (3.5인)

까사베르타는 "집"과 "자유"를 합친 이름으로, 아늑한 집에서 자유로운 휴식을 취하자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 이 소파는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고밀도 폼의 편안함을 조화롭게 결합하며, 벨크로로 분리 가능한 방석을 사용하여 허리와 등을 편안하게 지탱한다.

천연 소가죽 면피의 부드러움은 편안한 앉음을 보장한다. 까사베르타는 본체인 온돌소파와 오토만을 기본 구성으로 제공하며, 다양한 환경에 맞게 활용할 수 있다. 또한 다리를 천연원목으로 제작해서 무거운 하중을 잘 견디는 것은 물론 바닥에 긁히지 않도록 세심하게 제작되었다.

4. 레나지오 (3.5인)

레나지오는 "여왕"과 "의자"를 합친 이름으로, 여왕의 자리에서 휴식을 취하자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 이 소파는 품격 있는 디자인과 안락한 휴식을 제공하며, 등받이의 동그란 스타일이 특징이다. 본체 전석에 설치된 스톤매트리스는 따뜻한 온열효과와 건강한 생활을 제공한다.

레나지오는 가족수가 적은 가정에서 주로 사용하기에 이상적이다. 이 훌륭한 소파를 통해 부모님께 안락하고 편안한 휴식을 선물해보자. 설 연휴에 레나지오를 선택하면 가족과 함께 특별한 순간을 더욱 따뜻하고 기억에 남을 것이다. 그리고 레나지오 돌침대는 부모님께 따뜻한 휴식을 제공하는 데 도움을 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