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장수돌침대, 천연 석재와 돌침대 매트리스 추천! 건강한 숙면의 비결

  • 기사입력 2024.01.15 10:19
  • 기자명 이지은 기자

[인플루언스뉴스 | 이지은 기자]  운동과 올바른 식이습관 뿐만 아니라 충분한 휴식과 숙면이 건강에 미치는 영향은 매우 중요하다. 충분한 휴식과 숙면에 도움을 주는 돌침대 고르는 법과 장수돌침대의 첨단 기술력 중 하나인 천연 석재와 돌침대 매트리스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자. 

꼼꼼한 공정으로 탄생한 천연 석재

장수돌침대의 돌침대 매트리스에 사용되는 천연 석재는 100% 검증된 공정 업체에서 선별되고 제작된다. 장수돌침대만의 32년간 노하우와 품질 관리를 통해 만들어지는 이 석재는 우수한 열 분포도를 가지고 있어 온도 상승 효과를 최대한 누릴 수 있다.

또한, 통기성이 뛰어나 에어캡이 형성되어 여름에는 시원하게, 겨울에는 따뜻하게 숙면을 즐길 수 있다. 타사에 비해 두꺼운 두께로 제작되어 오랜 기간 사용할 수 있으며, 다양한 종류의 석재가 제공되어 사용자의 취향과 상태에 맞게 선택할 수 있어 돌침대를 고를 때 사용자에 맞는 돌침대 보료를 선택하면 된다. 

다양한 스톤 매트리스 타입으로 직접 선택

 

장수돌침대의 스톤 매트리스는 총 4가지 타입이 있다. 럭셔리는 분리 난방 기능과 전자파 차단 기능이 탑재된 기본형으로, 스텔라/돌체는 초장파 기능이 추가되었다. 뉴 애니마는 원격 온도조절과 히팅플로어 기술이 포함되어 있으며, 최신형 IOT 기술을 도입한 프리미엄 스톤 매트리스 뉴 오스타까지 다양한 기능이 제공된다. 사용자의 필요에 맞게 선택하여 편안한 숙면을 누릴 수 있다.

두께와 편안함의 보증, 미리 체험해 보세요

돌침대 매트리스는 장수돌침대만의 기술력으로 만들어졌다. 가까운 매장에서 이를 직접 체험하고 선택할 수 있다. 천연 석재의 차이와 다양한 스톤 매트리스 타입들을 비교할 수 있어 나에게 맞는 돌침대 매트리스를 찾을 수 있다. 

장수돌침대의 천연 석재와 스톤 매트리스는 고급 기술력과 꼼꼼한 제작 과정을 통해 만들어져 건강한 숙면을 지원한다. 천연 석재의 특성과 다양한 매트리스 타입을 통해 나만의 최적의 숙면 환경을 찾아보길 바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