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건강을 위한 돌침대 추천, 장수돌침대 아일 스타파

  • 기사입력 2024.02.14 09:00
  • 최종수정 2024.02.16 17:22
  • 기자명 임규리 인턴기자

[인플루언스 뉴스 | 임규리 기자] 아침저녁으로 추운 날씨가 계속되는 시기에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면역력을 올리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면역력을 올리는 방법 중 하나는 몸의 온도를 높이는 것이다. 겨울철 면역력을 높이고 싶은 사람들에게 장수돌침대 추천한다.

최적의 온열 기능을 갖춘 장수돌침대만의 히팅플로어 기술로 완성된 돌침대는 이번 겨울 따뜻한 수면과 건강한 일상을 지켜줄 것이다. 장수돌침대의 여러 제품 중 특히 추천하는 것은 아일 스타파이다.

아일 스타파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스코틀랜드 스타파 섬의 주상절리를 모티브로 제작되었다. 헤드보드는 마치 주상절리처럼 견고하고 정갈해서 방 안의 분위기를 보다 깔끔하고 모던하게 꾸며준다. 감각적인 헤드보드는 여유로운 크기라서 평소 기대서 잠시 책을 읽거나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아일 스타파는 최고급 소재의 가죽을 사용해 제작되었다. 천연 가죽의 디테일을 살리고 세심하게 디자인 및 설계되었다. 천연 가죽의 부드럽고 산뜻한 촉감과 오래 유지되는 따뜻함을 경험하면 계속 누워있고 싶어질 것이다.

뿐만 아니라 아일 스타파의 가죽은 오염이나 파손에 강해서 오랫동안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편안하면서 관리까지 간편한 아일 스타파는 착한 돌침대라고 할 수 있다.

아일 스타파는 사용자의 편의성을 고려한 돌침대이다. 풀세트 제품을 구매하시면 지저분한 멀티탭을 대체할 수 있는 매립형 콘센트를 사용할 수 있다. 평소 스마트폰 충전이나 전자기기 사용을 위해 침대 맡에 멀티탭을 설치하는 경우가 많다. 그러나 멀티탭은 선 정리가 불편해서 미관상 더러워 보이는 경우가 생긴다. 아일 스타파의 매립형 콘센트는 이러한 불편함을 해소할 수 있도록 침대 주변을 깔끔하고 쾌적하게 만들어 준다.

장수돌침대 아일 스타파에 들어갈 석재, 가죽, 매트리스까지 모두 직접 선택할 수 있다. 특히 싱글사이즈, 퀸 사이즈 등 사이즈 선택은 물론 사이드 패널이나 협탁 등 추가적인 상품들도 취향에 맞게 고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