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건강을 생각하는 돌침대 추천, 장수돌침대 아일 이스터

  • 기사입력 2024.02.16 09:00
  • 최종수정 2024.02.16 17:22
  • 기자명 임규리 인턴기자

[인플루언스 뉴스 | 임규리 기자] 추운 날씨가 계속되는 이 시기에는 건강에 더욱 유의해야 한다. 날씨 때문에 떨어진 면역력을 끌어 올려줄 수 있는 가장 중요한 방법은 충분한 휴식이다. 올바른 수면, 충분한 수면이 정말 중요하다.

좋은 수면으로 수명 연장을 돕는 장수돌침대가 숙면을 위해 추천하는 돌침대는 편안한 쿠션이 매력적인 돌침대 아일 이스터이다.

크고 아름다운 쿠션이 돋보이는 아일 이스터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이스터 섬의 모아이 석상을 모티브로 제작되었다. 이스터 섬을 지키는 웅장하고 압도적인 모아이 석상처럼 아일 이스터 돌침대는 쿠션과 침대의 디자인이 강렬한 인상을 주기 때문에 앤틱하고 고급스러운 침실 인테리어를 연출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모던한 디자인이기 때문에 어느 방에서나, 누구나 크게 호불호없이 사용할 수 있다는 것도 큰 장점이다.

아일 이스터의 크고 포근한 쿠션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잠시 침대에 기대 책을 읽거나 쿠션을 등받이 삼아 앉아서 휴식을 취하면 아일 이스터의 포근한 쿠션이 쾌적한 편안함을 제공해줄 것이다.

아일 이스터와 함께 추가로 구매할 수 있는 협탁은 매렵형 USB포트가 탑재되어 있다. 일반 협탁을 사용하면 휴대폰 충전이나 스탠드 조명을 설치하기 위해 멀티탭, 충전 단자 등이 지저분하게 협탁 위를 가득 채우게 된다. 하지만 아일 이스터의 협탁은 침대와 딱 맞는 깔끔한 디자인은 물론 USB포트가 매립되어 있어 선만 꽂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침대 주변을 깔끔하고 차분하게 유지할 수 있다.

건강을 생각하는 돌침대 아일 이스터는 다른 장수돌침대 제품과 마찬가지로 석재를 직접 선택할 수 있다. 장수돌침대의 천연석은 타사와 비교할 수 없을 만큼 고급스러운 프리미엄 천연석을 사용하고 있다. 통기성이 매우 뛰어나기 때문에 여름에는 시원하게, 겨울에는 따뜻하게 숙면을 취할 수 있다.

또한 석재의 두께가 10mm 내외인 타사와 다르게 17~20mm에 달하기 때문에 파손이나 변형에 강해서 오랜 기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비교 불가능한 별이 다섯개 기술력의 아일 이스터는 스톤 매트리스 타입 또한 직접 선택할 수 있다. 좌우 분리 난방, 전자파 차단, 초장파 기능, 원격 온도조절 등 다양한 기능 중에서 필요한 기능을 갖춘 매트리스 타입을 선택해서 취향에 꼭 맞게 사용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