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돌소파 고르는 법, 고민 끝엔 장수돌소파 셀레네

  • 기사입력 2024.02.19 09:00
  • 기자명 임규리 인턴기자

[인플루언스 뉴스 | 임규리 기자] 거실에서 사용하는 소파는 가격도 높은 편이고 한 번 구입하면 오랫동안 사용하기 때문에 신중하게 고민하고 선택하는 것이 좋다. 그렇다면 좋은 소파를 고르는 방법은 무엇일까?

소파를 한 번 구입하면 10년 가까이 사용하는 경우도 많다. 오래 사용하기 때문에 건강한 휴식을 도와줄 수 있는 다양한 기능이 탑재되어 있는지 꼭 확인해야 한다.

돌소파가 대세인 이유도 건강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온열 기능이 있기 때문이다. 일반 소파와 달리 면역력을 높이는 돌소파를 구입하는 것이 장기적으로, 건강을 위해 합리적인 선택이다.

디자인 또한 중요하다. 집 안의 전체적인 분위기와 인테리어, 조명의 색 등 다양한 요소를 고려해서 가장 잘 어울릴 수 있는 소파를 선택해야 한다. 색상이 다양해서 직접 선택할 수 있는 소파가 더욱 좋다. 조화로운 컬러가 안정적인 인테리어를 만들어주기 때문에 다양한 컬러가 출시된 소파를 선택하는 것이 깔끔한 집안 분위기를 만드는 데 유리하다.

마지막으로 가장 중요한 것은 가죽이다. 편안함, 지지력, 디자인과 내구성 등 소파의 질을 결정하는 가장 큰 부분은 바로 가죽이라고 할 수 있다. 좋은 가죽을 입은 소파를 선택해야 사용할 때도 편안하고 관리와 유지 보수도 수월하기 때문에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다.

그래서 장수돌소파가 추천하는 돌소파는 프리미엄 가죽을 입은 건강한 돌소파, 셀레네이다. 셀레네는 30여 년간 온열 가구를 생산해 온 장수의 기술력이 담겨있다. 추운 겨울, 따뜻하고 건강하게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선택이다.

뿐만 아니라 세련되고 모던한 디자인으로 어느 인테리어와도 조화를 이룰 수 있다. 화이트, 딥크림, 그린, 차콜의 다양한 컬러가 있어 원하는 분위기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 어느 컬러를 골라도 거실 인테리어의 포인트가 될 수 있는 세련된 컬러이다.

또한 장수돌소파 셀레네는 이태리 산 최고급 가죽으로 만들어졌다. 이태리산 가죽은 부드러운 촉감과 포근한 쿠션감, 고급스러운 질감을 갖추고 있다. 셀레네의 가죽에 기대면 이태리 프리미엄 가죽의 차원이 다른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셀레네의 가죽은 세계 최고의 가죽 검열 협회인 LWG에서 최고 등급인 골드 레벨을 획득했다. LWG 골드 레벨은 가죽의 질이 좋아야 하는 것은 물론, 친환경적인 제품만이 받을 수 있는 등급이다. 지속 가능한 미래를 생각한 친환경적인 돌소파 셀레네라면 가족 모두가 건강한 휴식을 즐길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