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장수돌침대 워셔블 카본매트 블랙에디션으로 전자파 걱정 해결

  • 기사입력 2024.02.20 09:00
  • 기자명 임규리 인턴기자

[인플루언스 뉴스 | 임규리 기자] 추위가 계속되어도 급격히 오른 가스비와 전기세로 인해서 보일러 틀기도 겁나고 난방기구를 쓰기도 망설이는 사람들이 많다. 특히 1인 가구라면 더 추울 수 밖에 없고, 난방비 부담이 크다.

이럴 때 장수돌침대가 추천하는 제품은 장수돌침대 워셔블 카본매트 블랙에디션 미니싱글이다. 추울 겨울철 폭발적인 인기를 끄는 워셔블 카본매트 블랙에디션은 퀸, 슈퍼싱글, 미니싱글 세가지 크기로 준비되어 있다. 그 중 미니싱글은 난방비를 절약하면서 언제 어디서나 따뜻함을 유지하고 싶은 1인 가구에게 제격이다.

워셔블 카본매트 블랙에디션 미니싱글은 작은 사이즈지만 퀸 사이즈 못지 않은 다양한 기능들이 탑재되어 있다. 먼저 스마트 안심 숙면 시스템이 있다. 리모콘에 D모드라고 표시되는 숙면 시스템은 매트가 알아서 숙면 시간에 맞는 온도를 자동으로 조절하는 기능이다.

숙면 중에 매트 온도가 너무 높으면 잠에서 깨거나 땀이 나는 등 불편할 수 있다. 그러나 스마트 안심 숙면 시스템은 숙면 중일 때 온도를 살짝 낮추고 깨기 전에는 살짝 높여서 최적의 숙면을 취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 외에도 빠르게 온도를 올려주는 퀵모드가 있어서 바깥에서 추위에 떨다가 매트 속으로 들어왔을 때 금세 따듯함을 느낄 수 있다. 

장수돌침대 워셔블 카본마트 블래에디션 미니싱글은 전기세 부담이 정말 적은 제품이다. 소비 전력이 TV의 4분의 1 정도 밖에 되지 않기 때문에 오래 사용해도 전기세 걱정이 없다. 매일 8시간씩 사용하더라도 전기 요금은 1,000원 내로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장수 워셔블 카본매트 블랙에디션은 전자파와 라돈으로부터 안전한 제품이다. 전기제품의 전자파를 시험하여 인체의 나쁜 영향을 주지 않는 제품만 인증 받을 수 있는 전자기장 환경 인증인 EMF를 부여 받았고, 라돈 측정 수치 또한 안전 기준 보다 무려 95.6% 낮은 결과를 보였다.

과거 전기 매트에서 전자파나 라돈이 많이 나온다는 연구 결과들이 있어 매트 제품 자체를 구입하기 꺼려하는 사람들이 있다. 그러나 장수돌침대 워셔블 카본매트 블랙에디션은 이러한 걱정이 없기 때문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카본매트 블랙에디션 미니싱글에는 건강한 원적외선 기능과 부드럽고 포근한 촉감의 벨루아 원단 등 최적의 휴식을 위한 디테일이 살아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