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의 완성, 장수돌소파 비바

  • 기사입력 2024.02.21 09:00
  • 기자명 임규리 인턴기자

[인플루언스 뉴스 | 임규리 기자] 건강을 지키는 것은 크고 어려운 일이 아니라 작은 습관에서 시작된다. 평소 가벼운 스트레칭과 함께 식이섬유가 풍부한 음식 섭취, 무엇보다 포근하고 따뜻한 숙면이 건강 관리의 지름길이다. 따뜻한 휴식을 취하고 싶은 사람들에게 장수돌소파 비바를 추천한다. 비바는 아름다운 디자인과 넓은 크기로 온 가족 모두 쾌적하게 휴식을 즐길 수 있다.

장수돌소파 비바가 돋보이는 첫 번째 이유는 고급스러우면서 세련된 디자인이다.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디자인은 오랫동안 사용해도 쉽게 질리지않고 어디에서 사용하더라도 인테리어와 쉽게 조화를 이룰 수 있다. 특히 콤팩트한 사이즈의 등받이는 공간을 크게 차지하지 않기 때문에 부담없이 선택할 수 있다.

장수돌소파 비바의 매력은 고급스러운 팔걸이와 다리 부분에서 극대화된다. 오크 집성목을 사용해 앤티크하면서 고풍스러운 팔걸이와 다리는 비바의 고급스러운 패브릭과 잘 어울린다. 특히 유려한 곡선과 모던한 디자인으로 북유럽 가구의 느낌을 준다. 다리 부분 또한 오크 집성목으로 제작해서 머리부터 발끝까지 고급스러운 디테일을 느낄 수 있다.

3인용 돌소파와 1인용 카우치로 구성된 비바는 집 구조에 맞게 카우치 위치를 좌 또는 우로 선택할 수 있다. 집 구조와 원하는 인테리어 스타일에 맞춰 소파 카우치를 변형할 수 있다. 이외에도 기본 구성품인 등 쿠션이 4가지 컬러로 준비되어 있어서 인테리어의 조화 또는 선호하는 컬러에 맞게 직접 선택할 수 있다.

장수돌소파 비바는 온도조절까지 편리하다. 원하는 온도로 간편하게 조작할 수 있도록 리모컨 조절기가 장착되어 있다. 추운 바깥에 있다가 집에 들어왔을 때 비바 돌소파에 앉아 편안하게 리모컨으로 온도를 높이면 최적의 따뜻함과 편안함을 느끼면서 쾌적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장수돌소파 비바는 최고급 이지클린 원단을 사용해 더욱 쾌적하고 편안한 제품이다. 천연가죽과 패브릭의 단점을 보완한 이지클린 프리미엄 원단은 고급스러운 느낌을 줄 뿐만 아니라 오염에 강하고 내구성이 매우 튼튼하다. 생활 방수가 가능하고 수분에 강하기 때문에 자칫 물이나 음료를 엎더라도 쉽게 제거할 수 있다. 특히 친환경 원단만 받을 수 있는 오코텍스 1등급을 인증받았기 때문에 어린 아이가 있는 집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