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고급스러운 돌침대 추천, 장수돌침대 203Q 클래식

  • 기사입력 2024.02.22 09:00
  • 최종수정 2024.02.23 13:45
  • 기자명 임규리 인턴기자

[인플루언스 뉴스 | 임규리 기자] 건강이 망가지고 면역력이 떨어지는 환절기에는 반드시 건강을 챙겨야 한다. 하지만 매번 운동이나 몸 관리를 하기 힘들고 바쁜 직장인들에게는 장수돌침대가 면역력 향상에 큰 힘이 된다. 체온을 1도 상승시키면 면역력이 무려 30배나 오른다고 한다. 장수돌침대에서 따뜻하고 편안한 숙면으로 체온을 상승시키고 건강과 면역을 높일 수 있다.

건강과 면역력을 높이고 싶은 사람들에게 장수돌침대가 추천하는 제품은 클래식하고 고풍스러운 매력이 가득해서 부모님 선물로 인기가 많은 203Q 클래식 돌침대이다. 203Q의 가장 큰 매력은 헤드부터 풋보드까지 적용된 아름다운 디자인에서 느낄 수 있다. 203Q는 웅장하고 클래식한 돌침대이다. 위로 우뚝 솟은 헤드 디자인은 방 안을 고급스럽고 앤티크하게 만든다.

또한 정교한 조각이 프레임에 새겨져 있어 디테일까지 고급스러움을 느낄 수 있다. 헤드는 물론 풋보드에도 정교한 조각이 새겨져 있어 침실 공간을 중후하면서 유니크하게 꾸며준다. 203Q의 디자인은 고급스러운 브라운 컬러와 만나 더욱 품격 있는 분위기를 연출한다. 침실에 두기만 해도 마치 중세 유럽에 와 있는 듯한 느낌을 주는 203Q는 침실의 분위기를 바꿔줄 뿐만 아니라 쾌적하고 편안한 숙면을 제공해 준다.

장수돌침대는 선별과 가공, 제작 등 모든 과정을 꼼꼼하고 섬세하게 관리하고 있다. 특히 장수돌침대의 천연 석재는 열 분포도가 뛰어나고 균일해서 결로 현상이 없고 통기성이 매우 뛰어나 여름에는 시원하게 겨울에는 따뜻하게 사용할 수 있다.

무엇보다 타사 대비 석재의 두께가 두 배 가까이 두껍기 때문에 사용기간이 매우 길다. 장수돌침대의 프리미엄 천연 석재는 장수맥반석, 장수약돌, 장수흙, 호안석, 올가 서펜틴 등 매우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본인의 취향과 건강에 맞는 돌을 직접 선택해서 203Q와 딱 맞는 디자인을 꾸밀 수도 있고 건강도 챙길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