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스탓필라테스 한국 대표 허서연 프리젠터, 2024 서클즈 산전 필라테스 교육 성료

  • 기사입력 2024.03.12 15:45
  • 최종수정 2024.03.12 16:18
  • 기자명 이지은 기자

[인플루언스뉴스 | 이지은 기자] 지난 2월 22일부터 4일간 서클즈(CKLZ) 주관, 사단법인 대한 피트니스 전문가협회 주최의 ‘서클즈 2024 피트니스 컨벤션’이 개최되었다. 국내 피트니스 컨벤션으로는 최대 규모로 약 5,000여명의 피트니스 지도자 및 경영진들이 참여한 해당 행사에서는 특히 전문화된 영역의 차별성을 노리는 강의들이 주목받았다.

그 중 허서연 프리젠터의 스탓필라테스® 산전 매트 필라테스 교육에 120명이 참가하여 많은 호응을 얻었다. 스탓필라테스®는 캐나다 토론토에 본사를 둔 Merrithew사의 필라테스 교육으로, 세계적으로 공신력 있는 피트니스 브랜드 중 하나이다.

스탓 필라테스 교육을 진행한 허서연 프리젠터는 캐나다 Merrithew 공식 IT(교육 강사)로 한국인으로서 유일하게 캐나다 본사에서 자격증 코스를 티칭했으며, 스탓필라테스 1세대 마스터 트레이너에 직접 선발되었다. 국내 하나뿐인 스탓 재활코스 IT로서 산전, 산후, 재활 등 특수 목적의 운동을 전문으로 하여 많은 운동선수들의 재활 및 컨디셔닝을 진행하고 있다. 현재 스탓필라테스 공식 한국 매뉴얼 총괄 번역과 IT 트레이닝 멘토로 활동하고 있으며, 한국에서 개최되는 피트니스 컨퍼런스에서 스탓필라테스 한국 대표 프리젠터로 활동 중이다.

스탓필라테스 교육 홍보의 일환으로 이번 ‘서클즈 2024’에서는 전문성이 강조되는 스탓 필라테스 산전 매트 필라테스 교육을 진행했다. 첫 서클즈 참여임에도 2주만에 100명이 넘는 참가자가 모였고 행사 당일까지 120명 마감을 이루었다.

허서연 프리젠터는 현재 도곡동 필라테스 더핏에서 강사 교육 및 운동 트레이닝을 진행하고 있다. 특수 목적 트레이닝을 다수 담당해 온 허서연 원장은 서울이랜드FC 골키퍼 윤보상 선수의 재활 트레이닝을 진행, 윤보상 선수는 재활 성공으로 현재 2024년 K리그 경기에 출전하고 있다. 프로 골프 선수인 노무라 하루 (LPGA 프로), 이민지 (LPGA 프로), 한정은 (KLPGA 프로) 선수들의 트레이닝과 국가대표 운동 선수인 양현진 리듬체조 선수, 박현하 싱크로나이즈드 선수, 신지원 배구 선수 등도 담당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