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스탓필라테스 자격증 준비, 전문 교육 센터 ‘필라테스 더핏’에서 배운다

  • 기사입력 2024.03.13 18:00
  • 기자명 이지은 기자

[인플루언스뉴스 | 이지은 기자] 최근 건강한 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부상을 방지하고 나이에 구애받지 않는 운동을 찾는 사람들이 증가하는 가운데, 나이와 건강수준에 관계없이 각자의 목표를 가지고 심신을 다스릴 수 있는 필라테스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필라테스 산업이 빠른 속도로 성장하는 가운데, 캐나다 토론토에 본사를 둔 Merrithew사의 스탓필라테스가 떠오르고 있다. 스탓필라테스는 세계적으로 공신력 있는 피트니스 브랜드 중 하나로, 현재 세대와 노화를 맞기 시작한 베이비붐 세대, 출산 전/후 고객, 재활 환자와 운동선수까지 아우르고 있다.

스탓필라테스의 모회사인 Merrithew사는 물리치료사, 스포츠 의학 및 피트니스 전문가와 팀을 이루어 20년이 넘는 시간 동안 스탓필라테스 만의 운동법과 기구를 개선해 왔으며 전통적 운동 방식을 현대적으로 접근하여 척추재활, 근막 통합, 근육 조절과 운동 능력 강화를 아우르는 현대적인 생각을 포함한 최신 운동 원칙을 만들었다.

필라테스 더핏은 스탓필라테스 1세대 마스터 트레이너에 직접 선발된 공식 IT(교육 강사) 허서연원장의 전문적인 커리큘럼으로 스탓필라테스 전문 교육을 받을 수 있다. 한국인으로는 유일하게 캐나다 본사에서 자격증 코스를 티칭한 허서연 대표는 국내 하나뿐인 스탓 재활코스 IT로 산전, 산후, 재활 등 특수 목적의 운동을 전문으로 하여 많은 운동선수들의 재활 및 컨디셔닝을 진행하고 있다. 현재 스탓필라테스 공식 한국 매뉴얼 총괄 번역과 IT 트레이닝 멘토로 활동 중이며, 스탓 필라테스 한국 대표 프레젠터로서 다양한 교육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필라테스 더핏은 2011년 강남구 도곡동에서 출발한 이래로 차별화된 교육과정을 제공하여 6번의 확장을 이루었으며, 서울 최대 규모의 필라테스 전문 스튜디오로서 국내 최고 수준의 교육을 제공한다.

다수의 수강생들에게 고급 수준의 지원과 스탓 필라테스 전문 교육을 제공하고 있는 ‘필라테스 더핏’은 최다인원의 IT가 상주하고 있어 스탓필라테스 교육 환경이 우수하다. 또한 필라테스뿐만 아니라 해부학과 관련된 교육을 진행하여 실제 스탓필라테스 강사로서의 역량 향상에 도움을 주며 스탓 필라테스 시험도 제공하여 학습의 성과를 즉시 확인하고 스탓필라테스 자격증 및 지도자 준비를 할 수 있도록 돕는다.

필라테스 더핏 허서연 원장은 “필라테스 더핏은 스탓 필라테스를 전문적으로 배우고자 하는 이들에게 국내 최고 수준의 교육을 제공하고, 학습자들이 실력 있는 스탓필라테스 강사로 성장할 수 있도록 풍부한 지원을 약속한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