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돌침대 고르는 법은? 가죽과 디테일 살피기! 장수돌침대 추천 제품!

  • 기사입력 2024.03.02 09:00
  • 최종수정 2024.03.18 17:47
  • 기자명 홍희민 인턴기자

[인플루언스뉴스 | 홍희민 기자] 건강한 숙면과 시각적 만족을 위해 돌침대를 고르는 이들이 증가하고 있다. 똑똑하게 돌침대를 고르는 법은 무엇일까? 돌침대 보료와 다양한 기능, 그리고 피부와 직접 닿는 가죽의 차이와 디테일을 살펴야 한다. 32년 노하우의 장수산업이 출시한 장수돌침대 셀레네는 디자인과 고급스러움을 동시에 충족하고 있다. 

장수돌침대 셀레네 돌침대는 부드러우면서 고급스러운 이태리 가죽을 사용한 프레임이이 눈에 띈다. 이태리 가죽은 외형과 촉감이 모두 우수하여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다. 특히 셀레네 돌침대는 친환경 이태리 가죽을 사용하여 LWG골드 인증을 받았다. LWG는 세계 최고 권위의 비영리 가죽 검열 협회로, 골드 레벨을 받은 것은 친환경 제품을 생산한다는 증거다. 셀레네는 환경을 고려한 노력의 결과로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는 제품이다. 부드러운 촉감과 함께 환경을 생각한 최고급 돌침대인 셀레네에서 편안하고 편리한 휴식을 즐겨보기를 바란다.

두번째 특장점은 다양한 디테일로 쾌적한 휴식을 돕는 점이다. 포근하고 푹신한 분리형 헤드가 사용자에게 최적의 편안함을 제공하며, 틸팅 기능을 통해 사용자의 체형과 취향에 맞는 자세를 유지할 수 있다.

셀레네의 세번째 특장점은 호불호 없는 깔끔하고 모던한 디자인이다. 필요한 기능과 디자인만을 고려하여 어느 공간에 두어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한다. 이러한 디자인은 10대부터 60대 이상까지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만족스러운 것으로 알려져 있어, 특히 다가오는 어버이날에 부모님께 선물하는 것은 좋은 선택이다.

셀레네 돌침대는 넉넉한 사이즈로 편안한 휴식을 제공하며, 32년 동안 압도적인 기술력으로 자리를 지켜온 장수돌침대의 제품이다. 만족스러운 휴식을 원한다면 구매하는 것을 추천한다.

>제품 구매하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