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돌침대에서 가장 중요한 돌침대 매트리스의 효과는 뭘까?

  • 기사입력 2024.03.01 09:00
  • 최종수정 2024.03.27 09:18
  • 기자명 홍희민 인턴기자

[인플루언스뉴스 | 홍희민 기자] 장수돌침대의 스톤 매트리스 제작 과정, 천연 석재 등은 장수돌침대를 구매할 때 고려해야하는 부분이다.

장수돌침대의 돌침대 매트리스에 사용되는 천연 석재는 공정 업체에서만 선별하고 제작되고 있다. 이 과정에서 장수돌침대만의 제조 노하우와 기술력이 담겨, 건강하고 튼튼한 스톤 매트리스가 완성된다. 32년 간의 노하우를 통해 품질 관리를 깐깐하게 하여 훌륭한 품질을 유지한다.

장수돌침대의 돌침대 매트리스에 사용되는 천연 석재는 뛰어난 열 분포도를 가지고 있어 온도 상승 효과를 최대한으로 누릴 수 있다. 또한 통기성이 뛰어나 에어캡이 형성되어 여름에는 시원하고 겨울에는 따뜻한 숙면을 즐길 수 있다. 타사 대비 2배에 달하는 두꺼운 두께로 제작되어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는 것도 장수돌침대만의 장점이다.

장수돌침대의 천연 석재는 다양한 종류로 준비되어 있다. 석재는 발산되는 빛의 파장에 따라 에너지 크기와 효능이 달라지는데, 사용자의 필요에 맞게 선택하여 건강한 숙면을 취할 수 있다. 돌침대 매트리스는 총 4가지 타입이 있으며, 각각의 타입은 사용자의 필요와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럭셔리, 스텔라/돌체, 뉴 애니마, 그리고 뉴 오스타까지 다양한 종류에 따른 기능을 제공한다.

돌침대는 직접 체험해보는 것이 가장 중요하니, 가까운 매장에 방문하여 천연 석재를 비교하고 스톤 매트리스의 다양한 타입을 경험해보기를 추천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나 제품의 상세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품 구매하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