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장수돌침대의 매력, 일반 침대와의 차별점과 돌침대로 챙기는 건강!

  • 기사입력 2024.03.19 09:00
  • 최종수정 2024.03.20 16:28
  • 기자명 홍희민 인턴기자

[인플루언스뉴스 | 홍희민 기자] 돌침대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장수돌침대가 많은 소비자들이 돌침대 사용에 망설이는 이유와, 왜 돌침대가 일반 침대보다 더 좋을 수 있는지, 어떤 차이가 있는지에 대해 설명하였다.

먼저, 일반 침대와 장수돌침대의 가장 큰 차이점은 숙면을 돕고 체온을 상승시켜 건강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것이다. 장수돌침대는 독보적인 히팅플로어 기술을 사용하여 돌 전체를 따뜻하게 데우는데, 이는 마치 옛날 온돌방에서 느끼는 따뜻함을 느낄 수 있도록 해준다. 이런 따뜻한 환경에서 자면, 체온이 상승하여 면역력을 향상시키고 건강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연구에 따르면 체온이 1도 상승하면 면역력이 30배나 증가한다고 한다. 또한, 체온이 상승하면 혈액순환이 개선되고 대사가 활성화되어 근육 통증이나 두통 등 다양한 통증 완화에도 도움이 된다. 겨울철에는 추위로 인해 숙면을 방해 받을 수 있는데, 장수돌침대는 뜨끈한 상태로 편안하고 쾌적하게 숙면을 취할 수 있어서 자연스럽게 건강 관리가 이뤄질 수 있다.

또한, 일반 침대를 사용하다 보면 매트리스 손상이나 오염 등에 대한 걱정이 있는데, 장수돌침대는 이러한 걱정을 할 필요가 없다. 돌침대는 오염에 매우 강하고, 혹시 오염이 생기더라도 쉽게 제거할 수 있어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장수돌침대의 패브릭이나 가죽은 내구성이 튼튼하고 반려동물의 발톱이나 이빨에도 쉽게 손상되지 않는 프리미엄 소재로 제작되어 편안하고 쾌적한 관리를 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장수돌침대는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일반 침대와는 달리 다양한 스타일의 프레임을 선택할 수 있어서 방 안의 인테리어나 본인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일단 장수돌침대를 경험하면 다시는 일반 침대로 돌아갈 수 없을 것이라고 자부했다.

>제품 구매하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