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스탓필라테스 전문 교육센터 필라테스 더핏, 강사를 꿈꾼다면 더핏에서!

  • 기사입력 2024.03.18 12:22
  • 기자명 이지은 기자

[인플루언스뉴스 | 이지은 기자] 최근 피트니스 업계에서 주목받고 있는 스탓필라테스는 전 세계적으로 공신력 있는 피트니스 브랜드 중 하나로, 캐나다 토론토에 본사를 둔 Merrithew 사의 필라테스 브랜드이다. 스탓필라테스의 모회사인 Merrithew사는 사는 물리치료사, 스포츠 의학 및 피트니스 전문가와 팀을 이루어 20년이 넘는 시간 동안 스탓필라테스만의 운동법과 기구를 개선해왔다.

한국에서는 이러한 스탓필라테스를 전문적으로 배울 수 있는 필라테스 더핏이 주목받고 있다. 2011년에 강남구 도곡동에서 설립된 필라테스 더핏은 높은 질의 교육을 제공하기 위해 단일 지점으로만 6번의 확장을 거쳐 서울 최대 규모의 필라테스 전문 스튜디오로 성장하였다.

특히, 2016년부터는 북미의 대표 피트니스 기업인 Merrithew사와 협약을 체결하여 한국 최초로 ‘스탓필라테스’ 교육을 위한 전용 교육관을 설립하여 수년간의 노하우를 담은 탄탄하고 체계적인 강사 육성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스탓필라테스의 본사인 Merrithew사는 별도의 분점이 있지 않아 전세계에 스탓필라테스 교육을 가르칠 수 있는 필라테스 센터와 협력을 맺고 해당 센터에서만 교육을 할 수 있도록 ‘호스팅 센터’를 지정하고 있다. 필라테스 더핏은 한국의 대표적인 스탓필라테스 호스팅 센터로, 필라테스 더핏의 허서연 원장은 교육 운영자임과 동시에 스탓 필라테스를 가리치는 공식 IT(교육강사)이다.

필라테스 더핏의 교육은 스탓 필라테스 한국 대표 프리젠터인 허서연 IT의 직접적인 참여와 지도 아래에서 진행된다. 허서연 IT는 캐나다 본사에서 1세대 마스터 트레이너로 선발된 유일한 한국인으로서, 한국인 유일 ISP(부상 및 특별관리대상자) 재활 교육 IT이며 스탓 필라테스 본사가 한국에서 참여하는 모든 피트니스 컨퍼런스에서 한국 대표 프리젠터로 활동 중이다.

또한, 필라테스 더핏은 최다 인원의 IT가 상주하여 교육생들에게 지속적인 지원을 제공한다. 이는 교육생 개개인에게 맞춤형 교육을 제공하고 티칭 스타일을 개발하는 데 큰 도움이 된다. 뿐만 아니라 최다 인원의 IT가 상주하고 있어 스탓필라테스 교육생들은 원하는 날짜에 상시 시험을 볼 수 있으며, 준비 상태에 맞춰 시험을 치룰 수 있다.

필라테스 더핏의 교육에서 가장 눈여겨 볼 점은 물리치료사 출신 IT의 직접적인 온/오프라인 해부학 교육을 통해 학생들에게 기능 해부학의 중요성을 강조한다는 점이다. 이를 통해 스탓필라테스 강사를 꿈꾸는 교육생들은 운동 강사로서의 전문성을 높일 수 있다.

필라테스 더핏은 또한 모든 사전/사후 교육을 IT가 직접 진행하며, 스탓 필라테스 공식 한글 매뉴얼을 허서연 IT가 총괄 번역 및 감수한다. 이를 통해 교육생들은 정확하고 이해하기 쉬운 교육 자료를 활용할 수 있다.

이처럼 필라테스 더핏은 스탓 필라테스 교육을 위한 최고의 교육센터로서,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교육 시스템을 통해 학생들에게 높은 수준의 교육을 제공하여 많은 스탓필라테스 수강생들의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인플루언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