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돌침대의 전자파가 걱정이라면 뉴오스타 매트리스로 걱정 없이! 강력 추천!

  • 기사입력 2024.03.29 09:00
  • 기자명 홍희민 기자

[인플루언스뉴스 | 홍희민 기자] 돌침대 선택에 있어 전자파에 대한 우려로 인해 구매를 고민하는 소비자들이 많다.

일부는 돌침대가 석재의 열을 이용하여 따뜻하게 되는 방식에서 전자파 발생이 우려된다고 생각한다. 이에 따라 돌침대를 선택하지 않는 경우도 있다. 그래서 이러한 전자파 우려에 대한 해결책으로 DC 방식의 뉴오스타를 장수산업에서 소개했다.

뉴오스타는 전자파 걱정이 없는 제품이다. 일반적으로 전자파는 전기장과 자기장을 포괄하는 개념으로, 전기장은 접지를 통해 콘센트로 흘러들어가고 빠져나온다. 이때, 전류의 파장에 따라 AC(교류전류)와 DC(직류전류)로 나뉘며, 전파의 폭이 클수록 자기장의 강도가 더 강해진다.

인체에 영향을 줄 수 있는 자기장을 관리하기 위해 국가에서는 기준을 두고 있다. 이러한 규제를 통과한 제품에는 EMF 인증이 부여된다. 뉴오스타는 EMF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평가되었다.

뉴오스타는 AC 전류를 조절기 내에 있는 콘덴서를 통해 DC 전류로 변환하여 침대에 전력을 공급한다. 따라서 전류의 파장이 거의 일자에 가깝기 때문에 자기장이 거의 발생하지 않는다.

이 매트리스는 교번자장 기능도 갖추고 있다. 이 기능은 근육을 풀어주는데 도움이 되며, 특히 피가 뭉친 곳을 자극하여 풀어주는 효과가 있다.

따라서 부모님께 드릴 선물이나 건강을 위해 돌침대를 선택하려던 분들께는 전자파 걱정 없는 뉴오스타를 고려해보는 것을 추천한다.

>제품 구매하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