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공식 ‘스탓필라테스’ 센터 ‘필라테스 더핏’, 자격증 시험 준비 철저

  • 기사입력 2024.03.21 16:42
  • 기자명 이지은 기자

[인플루언스뉴스 | 이지은 기자] 필라테스 더핏은 2011년 서울 강남구 도곡동에 설립된 필라테스 전문 기업으로, 높은 질의 교육을 위해 단일 지점으로만 6번의 확장을 통해 서울 최대 규모의 필라테스 전문 스튜디오를 운영하고 있다.

2016년부터는 북미의 대표 피트니스 기업인 Merrithew사와 협약을 체결, 한국 최초로 ‘스탓필라테스’ 교육을 위한 전용 교육관을 설립하였으며, 2024년 1월 기준 단일 지점에서만 1,100명 이상의 강사를 배출하여 본사에서 인정한 스탓필라테스 최다 강사 배출 센터이다.

필라테스 더핏의 교육 운영자이자 스탓필라테스를 가르치는 공식 교육강사인 허서연 원장은 필라테스 더핏에서 스탓필라테스 교육 시스템을 확립했다. 한국인 IT(교육강사) 중 유일하게 메리튜 본사에서 1세대 마스터 트레이너에 의해 직접 선발되었으며, 본사의 발령으로 토론토에서 강사 코스를 티칭한 유일한 한국인 IT이다. 스탓 필라테스 본사가 한국에서 참여하는 모든 피트니스 컨퍼런스에서 한국 대표 프리젠터로 활동중인 허서연 IT는 이러한 경험을 바탕으로 본사 교육의 장점과 우리나라 교육 문화의 장점을 결합해 한국인에게 효율적인 교육 커리큘럼을 구축하는데 결정적인 역할을 했다.

필라테스 더핏에는 허서연 IT뿐만 아니라 무용 전공자인 강환히IT, 물리 치료사인 이지아IT가 센터에 상주하며, 다양한 IT의 교육이 돌아가기 때문에 유용한 팁과 테크닉을 습득하기 용이하고 본인만의 티칭 스타일을 찾는 데 도움을 받을 수 있어 스탓필라테스 자격증 시험을 원활히 준비할 수 있다.

방대하고 내용이 어려운 스탓 필라테스의 교육 수료 전과 후로 교육생들이 커리큘럼을 더 완벽하게 습득할 수 있도록 더핏은 이미 기본적으로 사전/사후 교육을 제공하고 있으며, 개인별로 교육생에게 잘 맞춰진 교육을 진행하기 위해 모든 사전/사후 교육을 교육 강사가 직접 진행하기 때문에 모든 교육 내용을 정확하게 습득할 수 있다.

필라테스 더핏의 허서연 IT는 2020년부터 스탓 필라테스 국내외 IT 시험 및 IT 트레이닝 감독관으로 활동하고 있다. 한국인 IT를 지속적으로 배출하고 있는 더핏은 미래의 스탓 필라테스 IT를 희망하는 열정적인 교육생들의 지원을 환영하며, 자세한 상담은 필라테스 더핏에 문의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