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필라테스 더핏, 스탓필라테스 지도자 합격 위한 최적 커리큘럼 선보여

  • 기사입력 2024.03.19 16:55
  • 최종수정 2024.03.22 17:41
  • 기자명 이지은 기자

[인플루언스뉴스 | 이지은 기자] 강남구 도곡동에 위치한 필라테스 더핏은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필라테스 전문 교육센터로, 2011년 설립 이후 단일 지점으로만 총 6번의 확장을 통해 서울 최대 규모의 필라테스 전문 교육 센터로 자리 잡았다.

2016년부터는 캐나다에 본사를 둔 북미의 대표 피트니스 기업인 Merrithew사와 협약을 체결, 한국 최초로 ‘스탓필라테스’ 강사 자격증 코스를 위한 전용 교육관을 설립하여 현재까지 도곡동에서 회원센터와 자격증센터 모두 활발히 운영 중이다.

수년간의 노하우를 담은 탄탄하고 체계적인 강사 육성 시스템을 자랑하는 필라테스 더핏은 이미 스탓필라테스 본사에서 아시아 우수교육센터로 인정받았으며, 강사를 교육하는 교육강사들이 상주하며 교육을 진행하여 운동 티칭에 대한 높은 퀄리티를 보장한다.

필라테스 더핏의 대표는 호텔신라 ‘반트’에서 퍼스널 트레이너로 활동하였고, 원장인 허서연IT는 캐나다 ‘스탓필라테스’의 Instructor trainer로서 체계적이고 과학적인 운동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필라테스 더핏은 현 국가대표 운동선수와 현 LPGA, KLPGA 골프 선수, K리그 프로 축구 선수들도 트레이닝을 받고 있는 공신력 있는 센터이다.

본사가 인정한 아시아 유일 4 우수 교육 센터 중 하나인 필라테스 더핏은 메리튜 본사에서 1세대 마스터 트레이너에 의해 직접 선발된 허서연 IT가 2020년부터 스탓필라테스 국내외 IT시험 및 IT 트레이닝 감독관으로 활동하고 있다.

또한 최다 인원의 IT가 정기 상주하여 수강생들은 보다 다양하고 상세하게 교육을 받을 수 있으며 물리치료사IT, 무용전공자 IT가 함께 상주하여 보다 폭넓은 지식을 습득할 수 있다.

신체를 다루는 운동강사에게 중요한 해부학 수업 또한 온라인과 오프라인 모두 직강을 운영하며, 오랜 세월동안 축적한 체계적인 스탓필라테스 지도자 육성 시스템을 운영하여 여러 강사들의 다양한 티칭 스타일과 티칭 팁을 배울 수 있다.

스탓필라테스 지도자 합격을 희망하는 예비 강사들에게 필라테스 더핏은 최고의 교육 환경과 커리큘럼을 제공하고 있으며, 자세한 상담은 필라테스 더핏에 문의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