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필라테스 더핏, 스탓필라테스 자격증 시험 준비를 위한 전용 시설 및 자유로운 연습 센터 제공

  • 기사입력 2024.03.22 17:52
  • 기자명 이지은 기자

[인플루언스뉴스 | 이지은 기자] 서울 강남구 도곡동에 위치한 필라테스 더핏은 스탓필라테스 자격증 시험 준비를 위한 체계적이고 상세한 지원을 제공하고 있다. 스탓필라테스 자격증 시험은 실기 시험에 중점을 두며, 이를 위한 티칭 능력과 동작 수행 능력을 함양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스탓필라테스 자격증 시험을 준비하기 위해 필요한 요소는 티칭시간, 연습시간, 참관/관찰시간을 충족시키는 것이다. 더핏에서는 이를 위한 교육 전용 시설과 자유로운 연습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스탓필라테스 시험을 준비하는 교육생들은 더핏의 전용 시설을 이용하여 필요한 연습을 진행할 수 있으며, 호스팅 센터인 더핏은 탑 퀄리티의 스탓기구와 연습을 위한 공간을 제공한다.

또한 필라테스 더핏에는 항상 교육강사(IT)가 상주하여 학생들에게 필요한 피드백을 제공하고 있다. 학생들은 연습 중에도 교육강사들로부터 직접적인 지도와 조언을 받을 수 있어 실력 향상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스탓필라테스 시험에서는 다양한 바디와 케이스를 만나는 것이 중요하다. 더핏은 다양한 교육생들이 모여 연습하는 환경을 조성하여 학생들이 다양한 바디와 케이스를 경험하고 연습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스탓필라테스 자격증을 준비하는 교육생들이 시험 일정을 자유롭게 조정할 수 있으며, 스탓필라테스 본사의 1세대 마스터 트레이너에 의해 직접 선발된 허서연IT가 공식 교육자료를 번역, 검수하여 교육생들의 이해도를 높이고 있다.

필라테스 더핏은 스탓필라테스 자격증 합격을 준비하는 예비 강사들이 최상의 실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물리치료사 IT 및 무용전공자 IT의 교육을 제공하며, 필라테스 자격증에 필수적인 해부학 강의까지 직강으로 운영한다. 코스별 상세 문의 및 자세한 상담은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받아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