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겨울왕국2가 이렇게 아련해지다니.... 보람씨야의 Into the Unknown 커버!

  • 기사입력 2020.02.27 08:57
  • 기자명 옥정은 인턴기자

[인플루언스뉴스 I 옥정은 인턴기자] 노래 크리에이터 보람씨야가 'Into the Unknown' 커버 영상을 업로드했다. 'Into the Unknown'은 작년 11월 국내에서 개봉한 겨울 왕국2의 OST로, 원곡 가수는 Indina Menzel과 Aurora이다.

겨울 왕국2에서 엘사는 어느날 부턴가 의문의 목소리를 듣게 된다. 그리고 평화로웠던 아렌델 왕국 역시 자연의 위협 받기 시작한다. 이에 엘사는 모든 것이 과거에서 시작되었다는 트롤의 말에 따라 자신의 힘의 비밀과 진실을 찾아 떠나기로 다짐한다. Into the Unknown은 자신의 힘을 두려워했던 엘사가 자신의 힘을 믿고 새로운 운명을 만나는 노래이다.

그리고 보람씨야는 특유의 풍부한 이별 감성과 진한 발성으로 Into the Unknwon을 아련하고 성숙하게 소화했다. 보람씨야의 본명은 이보람으로 '사랑의 인사', '미친 사랑의 노래' 등을 부른 그룹 씨야 출신 가수이자 크리에이터이다. 해당 영상에는 '겨울왕국 뮤지컬이 생긴다면 프리패스로 엘사하시면 될 것 같아요. 뮤지컬 느낌이 나서 좋았습니다.' , '와... 음이 남으시네... 제가 들은 into the unknown 여자 커버 중 TOP' 등 뜨거운 칭찬의 댓글들이 달렸다. [영상 출처 I 보람씨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