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3.10.05 09:56
[인플루언스 뉴스 | 임규리 기자] 코카콜라사가 인공지능(AI)과 공동으로 제작한 새로운 음료, '코카콜라 Y3000 (Coca-Cola Y3000)'을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이 음료는 코카콜라사의 Creations 플랫폼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한정판 맛이다. Creations 플랫폼은 2022년 시작된 코카콜라의 프로젝트로, 젊은 세대의 관심을 끌기 위한 다양한 시그니처 음료를 선보이고 있다.최근에는 많은 식품 기업들이 인공지능을 활용하여 제품 개발에 참여하고 있다. 그 중 Becks 사는 AI로 만든 세계 최초의 맥주를 선보였으며
-
2023.04.21 09:11
[인플루언스뉴스 ㅣ김민환 기자]최근 20대들은 주류 가격의 상승으로 인해 음주 문화가 변화하고 있다. 서울을 비롯한 대도시에서는 소주 1병당 8000원, 맥주 1병당 60008000원, 맥주한병당 9000원의 가격표가 자리잡았다. 이에 따라 20대들은 주류 가격의 상승으로 부담을 느끼며, 술집 대신 편의점과 마트에서 주류를 구매하여 집이나 파티룸에서 즐기는 것이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다.편의점에서는 소주 4병이 1만원대로 판매되는 등 일반 술집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으로 주류를 판매하고 있어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인스타그램에서는
-
2022.06.16 16:15
[인플루언스뉴스 | 윤지숙 기자] 산수음료㈜의 친환경 생수 브랜드 ‘아임에코(i’m eco)가 서울재즈페스티벌에서 이색 리싸이클 존을 운영하며 친환경 공연 문화 형성에 앞장섰다.아임에코는 지난달 27일부터 29일까지 올림픽공원 88잔디마당에서 열린 서울재즈페스티벌에서 자원순환을 위한 특별 캠페인을 진행했다. 서울재즈페스티벌 기간 중 생수병을 포함해 무색 페트병 및 PLA아이스컵과 같은 일회용품의 회수를 위한 수거함을 대거 설치하고 관객들의 분리배출을 유도한 것.이번 서울재즈페스티벌에서 아임에코는 국내 유일의 생분해 플라스틱 페트병
-
2022.06.16 10:00
[인플루언스뉴스 | 이지은 기자] ㈜벤튼의 클린뷰티 브랜드 BENTON (주식회사 벤튼 대표이사 이장원)이 브랜드 전속 모델로 배우 김강우를 선정했다고 밝혔다.벤튼은 기획 단계부터 유해논란 성분을 원천 배제한 건강한 화장품을 선보이며 국내를 비롯해 해외에서도 꾸준한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 속눈썹 영양제, 선크림, 맥주효모샴푸 등 다양한 제품 라인업으로 탄탄한 고객층을 확보 중이다.최근에는 브랜드 인지도 향상을 위해 배우 김강우를 전속 모델로 발탁하며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전개에 나선다. 오는 6월부터 캠페인 시작과 함께 화보 촬영
-
2022.06.09 10:47
[인플루언스뉴스 | 이지은 기자] 경기도 가평에 위치한 가평빠지 K2수상레저가 여름 맞이 수상레저 스포츠를 고객들을 위해 제트스키와 웨이크서핑 패키지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업체에 따르면 K2워터파크는 약 400평 규모의 루프탑 바지선과 가평 최고 높이의 짜릿한 워터슬라이드, 동남아를 연상케하는 트렌디한 인테리어로 나이와 성별에 관계없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놀이시설을 갖추고 있다. 여름 수상레저로 인기가 좋은 웨이크서핑과 제트스키 또한 다른 수상놀이기구와 함께 즐길 수 있어 고객의 만족도도 높아 셀럽들이 찾는 가평빠지로 자리
-
2021.02.18 15:18
[인플루언스뉴스 l 심규리 인턴기자] 코로나 여파로 집에서 혼자 술을 마시는 ‘홈술족’이 증가하면서 다양한 홈술 아이템이 등장했다. 그중에서도 단연 인기인 제품은 바로 ‘소주 디스펜서’다. 이 아이템 하나만 있으면 집에서도 아늑한 바(Bar)와 같은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더불어 코로나 감염의 위협을 무릅쓰고 번거롭게 술을 마시러 나갈 필요가 없기 때문에 홈술족과 홈파티족 사이에서 연신 화제가 되고 있다.유튜버 ‘옆집간호사 구슬언니’ 또한 소주 디스펜서를 활용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인싸’로서의 면모를 가감 없이 보여줬다. 그녀가
-
2021.02.01 09:57
[인플루언스뉴스 l 심규리 인턴기자] ‘힙스터’들의 성지 연남동. 힙한 감성이 묻어나는 레스토랑들이 즐비한 이곳에 ‘찐’ 맛집을 찾기 위해 홍익대 학생이 나섰다. 소소한 일상을 공유하는 대학생 유튜브 채널 ‘먼지명’이 ‘[홍맛집] 홍대생이 추천하는 연남동 진짜 맛집 3곳’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업로드했다.영상에서 먼지명은 분위기 좋은 맛집으로 SNS 등지에서 소문난 ‘용정바른얼굴식당’이라는 파스타 집을 방문했다. 식당에 들어서자 엔틱하고 고풍스러운 인테리어가 가장 먼저 눈에 띄었다. 가게 곳곳에 놓인 아기자기한 소품들은 마치 골동품점
-
2020.12.29 10:49
[인플루언스뉴스 l 문희성 인턴기자] 유튜버인 ‘유우키의 일본이야기 YUUKI’가 살고 있는 지역인 센다이에 눈이 내려 밖의 풍경 영상을 촬영하면서 영상을 시작했다. 일본 요리 중 제일 유명한 모츠나베를 일본 가정집에서 만드는 영상이라고 소개했다.한국으로 따지면 곱창전골과 같은 요리이며 본인의 실수로 곱창을 5KG를 주문했다고 밝혔다. 모츠나베는 나베의 종류 중 하나인 도나베를 사용하며 재료인 부추, 양배추, 숙주, 마늘, 고춧가루를 사 왔다고 설명했다.모츠는 잡내 제거를 위해 박력분과 섞어 물을 씻어주었으며 양배추는 적당한 크기로
-
2020.09.03 09:07
[인플루언스뉴스 I 이다솜 인턴기자] 베이킹 유튜버 아리키친은 SNS에서 유행하는 클라우드 브레드 만드는 영상을 업로드하였다.클라우드 브레드는 3가지 재료로 쉽게, 신기한 비쥬얼과 텍스처로 만들 수 있다. 클라우드 브레드를 만들기 위해서는 흰자 3개, 설탕 30g, 옥수수 전분 10g이 필요하다. 각자 기호에 따라 식용색소를 사용하여 다양한 색의 클라우드 브레드를 연출할 수 있다. 먼저 프렌치 머랭을 만들기 위해서 흰자에 설탕을 세 번 정도 나누어 넣고 단단하게 올려야 한다. 클라우드 브레드는 흰자에 비해 설탕이 적게 들어가기 때문
-
2019.11.18 18:13
[인플루언스뉴스 I 이혜선 기자] 국내 1위 첫잔무료 멤버십 데일리샷이 라이프스타일 투자플랫폼 '와디즈'에서 10분만에 펀딩 100%를 달성했다. 현재 160% 달성으로, 오는 8일까지 펀딩 진행중이다.데일리샷은 수제맥주, 칵테일, 와인 등의 다양한 웰컴드링크를 매일 첫잔 무료로 받을 수 있는 멤버십 서비스이다. 수도권을 비롯해 부산 등 350개 이상의 제휴점에서 한 달에 횟수 제한 없이 이용할 수 있다.데일리샷은 출시 2년만에 누적 회원 수 3만명을 돌파하며, ‘스트리밍 라이프’를 즐기는 밀레니얼 세대에게 큰 인기를 얻고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