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플루언스뉴스 | 김영훈 기자] 지식재산권 및 저작권 플랫폼 서비스 기업인 ㈜애니파이브와 국내 유명 캐릭터/디자인 업체 호조와(이하 “양 기관”이라 한다)는 애니파이브가 글로벌 시장의 지식재산과 창작물을 거래하기 위해 출시중인 ‘씽캣(Thinkcat)’ 플랫폼을 통하여 글로벌 시장의 캐릭터/디자인 라이센싱, 판매 및 저작권 관리 및 보호 사업을 진행하기로 하여 협력약정을 5월 30일에 체결했다고 밝혔다.2019년 설립된 호조와는 국민 이모티콘으로 알려진 초기 카카오프렌즈의 창작자이자 강남스타일 6집의 캐릭터 디자인으로 유명한 호조
[인플루언스뉴스 l 심규리 인턴기자]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스위트홈’의 인기가 아주 뜨겁다. 스위트홈은 지난해 12월 공개된 뒤 글로벌 누적 조회 수 12억 뷰를 달성하며 화제성을 입증했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세 전문의가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닥터프렌즈’가 스위트홈에 등장하는 각 캐릭터가 앓고 있는 질환들에 대해 분석해 봤다.가장 먼저 분석한 캐릭터는 바로 빈 유모차를 끌고 다니는 ‘임명숙’ 캐릭터다. 그녀는 1년 전 사고로 아이를 잃고 그 충격으로 인해 아직도 아이가 살아 있다고 믿고 있다. 닥터프렌즈에 따르면 극 중
[인플루언스뉴스 l 심규리 인턴기자] 최근 코로나19의 여파로 실내활동이 증가함에 따라 불규칙한 식습관 등으로 인해 역류성 식도염을 호소하는 환자들이 증가하고 있다. 역류성 식도염은 보통 한 번 발생하면 자주 재발하여 만성화되는 경향이 짙다. 그런데 역류성 식도염을 그대로 방치하면 식도암으로 번질 우려가 있을까? 의사 유튜버 ‘닥터프렌즈’가 질문에 대한 해답을 속 시원히 밝힌다.지난 1월 9일 닥터프렌즈 유튜브 채널에 게재된 ‘역류성 식도염 환자는 식도암이 아니라 바로 이걸 주의해야 합니다 !! | 신물 올라오시는 분들 꼭 보세요’
[인플루언스뉴스 I 이민지 인턴기자] 의사 유튜버로 유명한 채널 '닥터프렌즈'에서 '당신이 사랑하는 자존감이 낮은 친구에게 이 영상을 공유 해주세요'영상을 업로드했다. 이비인후과, 내과 그리고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선생님까지 총 세 명의 의사선생님이 모여 진행되었다. '자존감'이라는 주제를 다뤄볼 것이라고 이야기하며 평소 디엠이나 병원으로 찾아오는 분들이 자존감이라는 단어를 사용하여 많은 질문을 한다고 밝혔다. '나의 가치에 대한 내 개인이 의식하고 있는 거에 대한 측정지표'라는 뜻으로 즉 자신이 기준이 되어 내가 나를 사랑하는지,
[인플루언스뉴스 I 옥정은 기자] 엔터테인먼트 크리에이터 와치모조코리아가 미드 프렌즈의 NG장면 TOP10 영상을 업로드했다. TOP 10 장면은 조이 & 로스의 낮잠 장면이다. 조이의 최애 영화 “다이하드”를 함께 보던 조이와 로스는 껴안고 잠에 든다. 이후 로스와의 낮잠이 너무 편안했던 조이는 "Come on. Admit it. That was the best nap you've ever had."이라 로스를 설득하며 한번 더 함께 낮잠을 자자고 한다. 해당 장면은 많은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했는데, 맷과 데이빗 역시 웃음으로
[인플루언스뉴스 I 이혜선 기자] 디지털콘텐츠기업 성장지원센터 입주기업 오르페오사운드웍스(Orfeo Soundworks)가 지난 2일 미국 샌프란시스코 모스콘 센터에서 열린 테크크런치 디스럽트 19(TechCrunch Disrupt SF 2019)에서 자사 제품인 인공지능(AI) 이어버드 ‘아큐디오(Accudio)’를 공식 공개했다.테크크런치 디스럽트는 IT 전문 매체 테크크런치가 2011년부터 매년 샌프란시스코에서 개최한 세계 최대 규모의 창업 컨퍼런스로, 스타트업 경연대회, 강연 등 글로벌 스타트업으로의 등용문으로 알려져있다.오